2Ether

2 이더


IEO 출시를위한 혁신적인 공간을 만들기 위해 설계된 Ethereum의 새로운 포크
2Ether의 특별한 점은 무엇입니까?
새로운 데이터 분석을 사용하여 최상의 아이디어, 개선 및 스타트 업 제안을 수집합니다. 2Ether 덕분에 IEO를 시작하고 단 2 일 만에 아이디어를위한 자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2Ether 팀에는 몇 가지 주요 목표가 있습니다.
  1. 독립적 인 CPU / GPU 채굴자를 장려하고 ASIC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채굴 토지 지배로부터 그들을 보호하십시오. Ethereum의 보너스 블록이 3 분의 1로 줄어 들었고 시장 가격이 여전히 낮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마이닝 이더 리움은 수익성을 멈추고 소규모 광부를 시장 밖으로 밀어냅니다. 우리는 인플레이션이 모든 디지털 통화에 문제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금을 줄여야합니다. 그러나 ASIC 농업이 규모의 경제 덕분에 어떤 시장 조건에서도 살아남는 것은 사실이 아니며 GPU 광부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2 혁신적인 동적 선물 블록 시스템 덕분에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기본 보상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감소합니다. 동시에 현재 가격에 맞게 동적으로 조정됩니다. 마지막으로
  1. dApp 개발자를위한 저렴한 감사 도구 제공 스마트 계약 감사는 투자자 자금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매우 중요합니다. 불행히도, 블록 체인 보안 회사는 가장 간단한 감사조차도 매우 높은 비용을 청구하며 많은 회사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2Ether에서 프로젝트는 무료 검사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자동 검사와 수동보고의 조합은 특별 검사 커뮤니티 구성원이 수행합니다. 또한 라인 별 코드 분석 및 여러 보고서가 포함 된 전체 유료 감사가 있습니다.
  1. IEO 플랫폼을 분산 형 교환 및 감사 시스템과 통합하십시오. IEO는 매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아마도 ICO를 대체 할 것입니다. 프로젝트는 사전에 검사를 받기 때문에 훨씬 안전합니다. 그러나 거래소는 종종 성공을 보장하지 않고 ICO를 위해 수십만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2Ether는 커뮤니티가 모든 프로젝트 평가를 수행하고 모든 비용이 사용자에게 분배되는 분산 된 IEO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며칠 만에 IEO를 설치하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토큰은 다른 2Ether 탈 중앙화 거래소에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IEO 이전에는 프로젝트가 동일한 플랫폼에서 스마트 계약 감사를 주문할 수있었습니다.
우리의 임무
우리는 최고의 커뮤니티 아이디어를 선택하고이를 실현시켜 가장 유망한 광부, 개발자 및 인프라 프로젝트가 개발할 수있는 프레임 워크를 구축합니다.
도전 과제
2Ether는 아직 존재하지 않는 소유권 증명 및 기타 기술에 대한 비현실적인 처리 속도 또는 즉각적인 전송을 약속하지 않습니다. 그 대신 실제 네트워크 문제 및 구현하기 쉬운 사용 사례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문제
• 광부를위한 선물 차단은 계속 감소합니다
• IEO 기금 조성이 너무 비싸고 신뢰할 수 없음
• 사용 가능한 감사 서비스는 품질 / 가격 비율이 낮습니다.
• 모금 된 자금의 대부분은 개발이 아닌 상장에 사용됩니다
해결책
• 임무에 대한 역동적이고 구체적인 보상
• IEO 플랫폼은 직접 레지스터로 자동
• 무료 크라우드 소싱 스마트 및 AI 계약 감사 무료
등록 수수료가 0에 가까운 기본 탈 중앙화 거래소
혁신적인 기능
2Ether는 네트워크에서 혜택을받는 모든 사용자를 약속하고 보상하는 편리하고 저렴한 시작 런처를 제공합니다.
실제 비즈니스 세계에서 사용되는 실제
2Ether의 시장 전략의 핵심은 전자 상거래 상점, 게임 플랫폼,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등과 같은 글로벌 및 지역 암호화 지불 게이트웨이 및 온라인 비즈니스와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스마트 계약의 무료 감사
IEO를 조정하는 프로젝트의 경우 스마트 계약 감사가 중요한 단계입니다. 신뢰할 수있는 자금에 대해 잠재적 투자자에게 감사를 보냅니다. 불행히도, 블록 체인 에이전시는 계약 감사에 막대한 비용이 필요하며 항상 신뢰할만한 결과를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완벽한 IEO 자동화
초기 교환 제안은 선호하는 모금 방법으로 ICO를 대체합니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빠르게 산업으로 바뀌 었습니다. 대규모 거래소는 IEO 출시를 위해 수십만 달러를 청구하며 성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다른 DEX 2 개
우리는 2EtherDEX를 설계하여 두 세계를 모두 최대한 활용했습니다. 자동 체인 주문 및 해커 공격으로부터 방탄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ET2 토큰에 대한 세부 사항 

프로젝트 마감

우리는 우리가 성취 할 수없는 것을 약속하지 않습니다.
짧은 로드맵은 작성하기 쉽고 전체 커뮤니티에 도움이되는 기능 만 제공합니다.
2019 년
2019 년 2 분기
팀 구성 및 아이디어
2019 년 3 분기
계획 및 코딩 포크
2019 년 4 분기
네트워크 및 상금 캠페인 시작
2020
2020 년 1 분기
분권화의 시작
스위치
2020 년 2 분기
2 이더 월렛 2.0
출시 및 통합 게이트웨이
2020 년 3 분기
크라우드 소싱 소개
스마트 계약 감사
2020 년 4 분기
구현
최초의 IEO 및 IEO 플랫폼
2021
2021 년 1 사분기
감사 계약을위한 AI 알고리즘
준비되었습니다
2021 년 2 분기
AI 기반 계약 감사
그리고 IEO 평가

자세한 내용은 아래 프로젝트의 공식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링크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2634000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Koinomo

Sorai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