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xus
넥서스 리워드
거래자에게 암호 화폐 사용을 용이하게하는 글로벌 선물 커뮤니티

Nexxus 는 실제 유틸리티에 대한 구매자의 요청을 자체적으로 생성하는 cryptocurrency 비즈니스 킬러 응용 프로그램의 또 다른 예입니다. 넥서스 토큰은 넥서스 리워드의 내부 통화로, 지역 사회 협력이 중요한 지역 사회 목표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기위한 솔루션입니다. 현지 거래자가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유지하기 위해 독특하고 혁신적이며 위험이 없으며 저렴한 솔루션을 통해 수익을 창출합니다.
모든 쇼핑 거래는 Nexxus 토큰에 대한 구매자 요구를 유발합니다. 투기 거래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거래자는 Nexxus 토큰 구매자에게 판매 비율을 제공합니다. 토큰은 상인 자금으로 공개 거래소에서 구입하며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유지하기 위해 기꺼이 지불합니다. Nexxus Rewards에는 구매자가 현금과 같은 모든 판매자에서 포인트를 수집하고 사용할 수있는 고유 한 공동 보상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Nexxus는 틈새를 주류로 채택하는 트로이 목마 전략의 훌륭한 예입니다. Nexxus Rewards는 기본 혁신적인 cryptocurrency 지불 게이트웨이를 포함하는 혁신적인 향상 마케팅 솔루션입니다. 대중이 암호 화폐를 사용하여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준비가되면 모든 Nexxus 거래자는 자동으로 상위 10 개 이상의 암호 화폐 중 하나를받을 수 있습니다.
암호 화폐는 성가 시지만,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진정으로 변화시키기 위해서는 그것을 이해해야합니다. 넥서스는 암호 화폐 대중화를 돕기 위해 설계된 일련의 서비스를 선택했습니다. 그들은 Nexxus Rewards- Global Rewards Community를 중심으로 진행 됩니다. 판매자 충성도 프로그램에는 블록 체인 기술로 고유하게 해결할 수있는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Nexxus Rewards는 일부 산업별 문제를 해결하므로 cryptocurrency 채택의 전반적인 원인을 도울 것입니다.
핵심 기술은 세계적인 선물 커뮤니티 인 Nexxus Rewards입니다. Nexxus Rewards는 상인, 구매자 및 지역 사회의 상생 상황에서 cryptocurrency 사용을 촉진합니다. 구매자는 Nexxus 상을 수집하고 교환 할 Nexxus 판매자를 찾을 수있는 모바일 및 데스크탑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Nexxus 판매자는 상점에 Nexxus 프로모션 광고를 가지고 있습니다. Nexxus Rewards 기술은 현재 구매자에게 무료 현금 환급 상품을 제공하는 베타 트레이더와 함께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Nexxus Partners는 강력한 기술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수년간 내부적으로 모든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Nexxus Global Rewards 시스템 및 Nexxus University Learning Management System (LMS), Nexxus Barter 시스템 및 직접 판매 관리 시스템과 같은 많은 지원 서비스를 포함한 모든 기술은 모두 타사의 의존없이 Nexxus에 의해 개발, 소유 및 제어됩니다. 중요한 기능. 이를 통해 Nexxus는 비즈니스 환경의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선 및 개선을 통해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일하는 방법

트레이더는 수익 마진을 기준으로 구매자에게 선물로 제공 할 판매 비율을 결정합니다. 주유소 나 식료품 점과 같은 저 마진 기업은 1 %-2 %의 상금 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미용실이나 세탁실과 같이 마진이 높은 기업은 15 %-20 % 이상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직접 상품.
거래자는 또한 가치있는 Nexxus 보상 서비스에 대해 소액의 마케팅 비용을 지불합니다. 마케팅 비용은 상금 비율이 최대 5 %입니다. 상인이 1 % 상금을 제공하면 마케팅 수수료는 1 %에 불과합니다. 20 %의 상금을 제공하면 마케팅 비용은 5 %에 불과합니다. 마케팅 비용은 Nexxus Rewards의 총 수입이며 무엇보다도 구매자 추천을 지불하고 구매자 구매에 대한 자선 단체에 자금을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교회는 구매자 # 2를 언급하고있는 구매자 # 1을 언급하고 있으며 판매자로부터 100 % 구매하여 10 % 할인을 제공합니다.
1. 판매자는 허용되는 지불 방법을 사용하여 구매자 # 2에서 $ 100를 징수합니다.
2. 거래자는 구매자 # 2의 상금 거래를 입력합니다.
3. 상인은 상인 상을위한 교환에서 넥서스 토큰을 1.00 달러에 구매하는 데 사용되는 10 달러를 지불합니다.
4. 거래자는 마케팅 비용으로 $ 5를 지불합니다.
5. Nexxus Rewards는 쇼핑객에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볼 수있는 10 달러의 쇼핑 크레딧을 각 Nexxus 판매자의 현금처럼 사용할 수있게합니다.
6. Nexxus상은 각 Nexxus 거래상에서 현금처럼 교환 할 수있는 쇼핑 크레디트의 형태로 구매자 # 1에게 $ 0.50의 참조 상으로 마케팅 비용의 10 %를 제공합니다.
7. 넥서스 선물은 추천 교회에 20 %의 마케팅 비용을 현금으로 $ 1.00로줍니다.

IEO Nexxus 토큰을 판매하는 동안 모든 NXR 토큰 구매자에게는 구매 한 토큰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해 Buy Back 옵션이 제공됩니다.
넥서스 리워드가 공개 거래소에서 넥서스 토큰을 구매하여 쇼핑객에게 선물로 선물을 줄 때, 먼저 각 환매 옵션을 이행합니다.
1. IEO 기간 동안 넥서스 토큰 구매 순서에 따라 환매 옵션 보유자에게 연락합니다.
2. 그들은 넥서스 토큰의 전부 또는 일부를 넥서스 상금에 $ 1에 판매하겠다는 일회성 제안을 수락하거나 거부 할 수 있습니다.
3. 제안을받는 경우 지정된 Nexxus 토큰 금액에 대해 각각 $ 1.00의 판매 주문을하기위한 특정 지침이 제공됩니다.
4. Nexxus Prize는 공개 거래에서 판매 주문을 식별하고 토큰 당 $ 1.00의 주문을 구매합니다.
Buy Back 옵션 보유자 목록은 IEO 중 Nexxus 토큰의 구매 날짜를 기준으로 우선 순위에 따라 관리됩니다.
배달 실제 유틸리티의 장점
넥서스 토큰은 넥서스상에서 내부 통화로 실용화됩니다. 구매자 요청은 모든 쇼핑 거래에서 이루어지며 투기 거래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Nexxus 토큰의 구매력은 새로운 고객을 찾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에 Nexxus Rewards에 기꺼이 지불하는 상인의 돈에서 비롯됩니다.
문제
지역 문제는 지역 솔루션으로 해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지역 자선 단체와 비영리 단체는 노숙자에게 노숙자를 먹이기위한 지역 수프 키친, 폭행 여성을 보호하기위한 지역 대피소 또는 버려진 동물을위한 지역 동물 보호소 등 항상 지역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데있어 최고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프로그램은 정부 관료주의, 과도한 지출, 적시 기부금 부족으로 너무 자주 자금을 지원받지 못하고 방해를받습니다.
지역 중소 기업은 가장 많은 일자리를 제공하며 지역 사회의 지역 요구를 가장 잘 이해합니다. 지역 사업체에 지출 한 1 달러당 더 높은 비율이 지역 사회에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대기업, 대형 상점 및 국가 체인과 경쟁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소기업의 20 %가 첫해에 실패합니다. 두 번째 해에는 30 %가 실패하고 5 년 후에는 소기업의 50 %가 실패합니다.
해결책
자선 단체는 끝없는 구매자 네트워크를 통해 무한한 사회적 목표를 달성하는 데 사용되는 영구적 인 기금 모금 자들에게 친구를 추천하고 친구에게 말하며, …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거래자는 완전히 위험이없고 저렴한 마케팅 솔루션을 사용하여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유지합니다.
구매자는 참여하는 모든 판매자로부터 현금처럼 분배 된 Nexxus 보상 포인트를 수집하고 교환합니다. 이 무료 쇼핑 달러는 친구와의 쇼핑 및 공유를위한 것입니다.
Nexxus Rewards 기술은 제품 개발 및 시장 테스트가 완료된 상태에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토큰 세일
SIMBOL : NXX – 넥서스 토큰
토큰의 종류 : ERC20 유틸리티 토큰
변경 가치 : 1 USD = 5 NXX
총 공급량 : 375.000.000
판매 토큰 : 50,000,000
소프트 / 하드 캡 : $ 2 million-$ 1000 million
토큰 분배
총 공급량 : 375.000.000
천사 : 98.000.000 – 26 %
자금 사용
총 다나 : $ 10.000.000
영업 직원 : 50.0 %-$ 5,000,000
관리자 : 15.0 % – $ 1,500,000
광고 : 12.5 %-$ 1,250,000
마케팅 : 5.0 %-$ 500,000
커뮤니티 관계 : 5.0 %-$ 500,000
산업 회의 : 5.0 %-$ 500,000
자본금 : 5.0 %-$ 500,000
사무실 및 오버 헤드 : 2,5 % – $ 250,000
넥서스 리워드 로드맵
1/2016 – 1/2018
제품 개발
1/2018 – 6/2019
시장 테스트
2019 년 6 월 – 2019 년 12 월
크라우드 펀딩
2019 년 9 월 – 2019 년 12 월
영업팀 인수 및 교육
1/2020 – 6/2020
상인 및 Plano 자선 단체의 인수
6/2020 – 12/2020
노스 달라스 확장
1/2021 – 12/2021
달라스 지역 확장
1/2022 – 12/2022
Ft. 적격 지역 확장
우리 팀
로버트 A. 우드 : CEO 및 설립자
W. TERRY HOWELL, ED.D .: COO
리차드 레 블랑 : 마케팅 디렉터
GARY BERRIOCHOA : 사업 개발 부사장
마이크 소렌슨 : 기술 이사
빌 리차드슨 : 재무 관리자
마이클 베일리 : 현지화 이사
자세한 내용은
웹 사이트 : http://www.nexxusrewards.io/
인스 타 그램 : https://www.instagram.com/nexxusrewards/
Komentar
Posting Komentar